고객센터

파도웹캠이 안나와요.

작성일
2018.08.17

더블유에스비팜(WSB FARM) 파도웹캠 동영상 스트리밍 문제는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
인터넷 또는 기기 연결 문제를 해결해 동영상을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

인터넷 및 기기 연결 문제해결


인터넷 및 기기 연결 문제의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파도웹캠 동영상을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

인터넷 속도 문제


-동시 접속 사용자가 많을때 일시적으로 파도웹캠이 스트리밍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
 해당 파도웹캠의 썸네일을 재클릭 하시면 서비스를 조금 더 원활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-홈 네트워크나 휴대전화 네트워크의 품질은 YouTube 동영상이 끊김 없이 재생되는지와 동영상이 HD로 재생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
 기기가 수신하는 실제 속도는 '인터넷 속도 테스트'를 실행할 때 표시되는 수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. Wi-Fi 성능, 시간대, ISP가 YouTube에 연결하는 방식 등의 요인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. 네트워크에 여러 기기가 존재하는 경우 기기 간에 연결이 공유되어 내 기기의 수신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.


 파도웹캠의 대략적인 권장 지속 속도는 5Mbps 입니다.



기기 문제



컴퓨터


-브라우저 탭이 많이 열려 있는 경우 더블유에스비팜(WSB FARM)에 사용하는 탭을 제외한 나머지 탭을 닫아 보세요.


-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.


-라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.


-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.


-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.


-크롬(Chrome)을 사용합니다.



WSB FARM 앱


-WSB FARM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.


-기기를 다시 시작합니다.


-WSB FARM 앱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.



모바일 사이트


-모바일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.


-기기를 다시 시작합니다.